안녕하세요. TECHWILLGO입니다. PC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SDD 혹은 HDD에 윈도우를 설치할 경우에 에버노트 윈도우를 새로 설치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새로 에버노트 윈도우를 설치했지만 사용기기 제한 2개까지만 가능해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대처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제 브라우저(구글 크롬,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모질라 등등)로 에버노트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런다음 ACCOUNT 메뉴로 들어갑니다. 영문버전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에버노트의 ACCOUT 메뉴 > Applications >
밑에 보시면 에버노트 윈도우가 이미 보입니다. 컴퓨터명과 휴대폰명은 보안상 지웠습니다. 기존에 동기화가 된 하드디스크(HDD OR SDD)에 설치된 것입니다. 이제 새 윈도우를 깔았으니 기존 동기화된 이 기기는 해제합니다. Revoke Access 클릭합니다.
이제 새로 설치한 에버노트 윈도우에 로그인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하드디스크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에버노트 윈도우를 설치한 후 로그인이 되지 않을때 해결방법을 알아봤습니다.
Tags:
컴퓨터